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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

백그라운드 패턴2

FAQ

A

홈 화면 상단의 '회원가입'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 

「주로 사용하는 이메일주소, 성함,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, 비밀번호」로 간편하게 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. 

A

로그인 화면에서 하단의 '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' 를 클릭한 후,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비밀번호를 재설정 할 수 있는 링크가 메일로 전송됩니다. 

A

'마이페이지-계정'에서 화면 하단의 '탈퇴하시겠습니까?'를 클릭하여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.

탈퇴사유와 비밀번호 작성 후 탈퇴하기를 누르면 탈퇴가 진행됩니다.

탈퇴 후 기존의 정보는 파기됩니다. 

A

로그인 후, 화면 상단의 '마이페이지'를 클릭하여 '계정'에 들어가면 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.

가입한 이메일 주소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?

?

'마이페이지-프로필'에 들어가면 프로필 이미지, 닉네임, SNS계정, 내 ucentral주소 등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?

'마이페이지-추가설정'에서 결제/정산에 필요한 계좌 정보 또는 사업자 정보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?

A

울산 센트럴 플랫폼에서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,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거하여 가입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받고 있습니다. 

자세한 내용은 개인정보 처리방침(https://www.ucentral.co.kr/privacy-terms.do )을 참고해주세요. 

 

A

홈 화면 왼쪽 상단의 '이벤트 발견하기'를 클릭하시면 중구의 다양한 이벤트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. 

마음에 드는 이벤트를 클릭하여 이벤트 상세페이지로 들어가 내용을 확인하신 후 '참여신청'를 클릭하여 신청 가능합니다. 

무료이벤트의 경우, '참여신청' 클릭과 동시에 신청이 완료됩니다. 

유료이벤트의 경우, '참여신청'클릭 시 결제 창으로 넘어가게 되며 결제완료 시 신청이 완료됩니다. 

 

A

'마이페이지-신청 및 취소'에서 신청/취소한 이벤트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
(신청 및 취소 이벤트 순서는 신청 순 입니다.) 

 

 

'마이페이지-관심'에서는 '좋아요'클릭이나 '문의글 작성' 등 관심을 표시한 이벤트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
A

이벤트 내용에 관한 문의사항은 해당 이벤트의 문의게시판이나 이벤트의 주최자에게 직접 문의 부탁드립니다.

이벤트 문의게시판 및 이벤트 주최자는 해당 이벤트의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 

A

홈 화면 상단의 '이벤트 제작하기'를 클릭하면 이벤트를 제작 할 수 있는 페이지로 연결됩니다.

해당 화면 중앙의 '지금 제작하기' 클릭 -> 이벤트 형식 선택 (단일 무료/유료, 상시 무료/유료) -> 약관 및 정책 읽고 동의 -> 이벤트 제작화면

 

 

작성한 이벤트는 '임시저장'되며 임시저장 후 작성 내용을 확인하신 후 '공개하기'를 클릭하여 모집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이벤트가 공개된 상태에서는 「장소 / 이벤트 날짜 / 이벤트 시간」은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.

  • 단, 신청자/관심등록자가 아무도 없을 경우에 한하여 비공개 처리가 가능하며, 비공개 상태에서는 모두 수정이 가능합니다.

A

'마이페이지-제작'에서 제작한 이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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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벤트 상세페이지에서 '내용 수정하기'버튼을 클릭하여 수정 가능합니다.

단, 이벤트가 공개된 상태에서는 「장소 / 이벤트 날짜 / 이벤트 시간」은 수정하실 수 없으며,

'신청자/좋아요'가 없을 경우에 한하여 비공개 처리 후 수정 가능합니다.

A

임시저장 된 이벤트 또는 공개 후에도 신청자 및 좋아요가 없는 이벤트만 삭제 가능합니다. 

삭제하려는 이벤트의 상세페이지에서 '삭제하기'버튼을 클릭 후,

팝업창의 이벤트 삭제이유 중 해당 항목에 체크하신 후 삭제하기를 누르면 해당 이벤트는 삭제됩니다. 

 

신청자/좋아요가 있거나 신청/취소 내역이 발생한 적이 있거나 종료된 이벤트는 삭제가 불가능 합니다.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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울산 센트럴 플랫폼은 안정적인 홈페이지 운영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홈페이지에 문제가 발생하였거나, 건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관리자 메일 support@ucentral.co.kr 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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불건전 게시물을 발견하시면 관리자 메일 support@ucentral.co.kr 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 

 

(관련 링크 https://www.ucentral.co.kr/terms.do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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울산 센트럴 플랫폼은 문의 메일 support@ucentral.co.kr 

또는 센트럴 플랫폼 홈페이지내 「고객센터-문의하기」를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.

(단, 내용에 따라 관계부서의 업무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.) 

 

관리자에 문의 주시면 최대 2~3영업일 내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